The Greatest Guide To 타임핀
The Greatest Guide To 타임핀
Blog Article
과거의 기억이 돌아온 수잔은 핀을 엄마에게 데려다 주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아무도 떠난 적 없는 우랜드의 바깥 세상, 바다를 넘고 넘어 먼 곳에 있는 어느 섬으로 향하게 되는데...
결국 화성의 왕이 자신의 불멸성을 죽음에게 내놓는 것으로 제이크를 살려내긴 했지만, 이 결과로 글럽은 그의 친구인 화성의 왕을 영원히 잃게 되었다. 그래도 프리즈모가 연 파티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것을 보아 그럭저럭 잘 지내는 모양이었으나⋯⋯
그로 인해 얌전히 핀을 따라 마셀린을 만나러 간다. 중간에 불량배들과 트러블이 생기지만 능력이 봉인당한 상태라 그대로 두들겨 맞기도 했지만, 딸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등 훈훈하게 끝났다.
허나 사이먼의 고민을 모험을 강제로 떠나는 식으로 해결하려해 사이먼만 고생하게 되는데, 돌려말하면 제이크가 없는 공허함을 모험으로 채우고 있는 모양이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강력한 쥐들의 왕과 싸우게 되었고 패배한 뒤 뿌리 사람들에게 치료받고 새로운 무기를 제련받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게 된다.
마셀린의 전 남자친구다. 마셀린이 아끼던 인형인 햄보를 마음대로 팔아버려서 한 번 차이고 마셀린의 기억을 조작해서 다시 사귀려 했으나 진실을 알아버린 마셀린에게 물리적으로
궤도 레이저 폭격을 지휘하여 글로벌 저격을 한다. 직접 지원군으로써 참전하는 게 아니라도 저런의 검, 저런 헬멧, 화성 수송선 등 각종 유용한 화성 아이템들을 제공해 준다.
그러나 가끔 용감한 것을 넘어 무모할 때도 있다, 아니 많다. 거기다가 경솔한 부분까지도 적지 않게 있다. 제이크와 운빨과 주인공 보정이 없었더라면 이미 죽어도 백 번은 죽었을 것이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나중 에피소드에서 크리스탈 사과를 먹고 크리스탈 세계로 전송되어 여왕 역할을 하고 있었다는 게 밝혀진다. 크리스탈 사과에 세뇌되어 핀을 납치해 크리스탈 인간으로 만들려 했지만 제이크가 뱃속의 사과를 발로 차서 토하게 만들어 정신을 되돌려 놓았다.
또, 어탐 세계관 자체가 등장인물의 무력을 일일이 신경 쓰는 작품은 아니기 때문에 핀의 이러한 장점은 가진 무력보다도 더 빛을 발하는 편이다. 일종의 오디세우스형 히어로라고 봐도 타임핀 좋을지도 모른다.
원안에 그들이 사는 곳이 바이오하자드 지역이란 설정이 있는 걸 보면 방사능으로 인해 돌연변이를 일으킨 인류일 가능성이 높다.
칼 폭풍이 내리는 바람에 모험을 할 수 없게 되자 집에 머무르며 상상놀이를 하기로 한다. 핀은 제이크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고, 둘은 혼돈에 빠지게 된다.